본문 바로가기

H_만나고 싶은 사람들/Hustory

그 누구보다 잘 노는 휴머니스트의 엠티

그 누구보다 잘 논다! 휴머니스트 엠티MT!


벌써 한 달이 훌쩍~ 지나가고 있네요. 지난 10월 16일~17일 휴머니스트가 엠티를 다녀왔었어요. 목요일~금요일 1박 2일. 일단 주중에 회사 엠티(워크샵)라니, 다른 회사 다니는 지인들이 모두 부러워했었죠.

바쁜 업무와 일상을 잠시 뒤로한 체, 강원도 홍천으로 다녀온 휴머니스트의 엠티 현장을 공개합니다!


  

도착해서 짐도 풀고 몸도 풀고 ~


조별 대항! 추워서 더 열심히 몸을 움직인 것 같았던 알찬 야외 프로그램 

  

 

 

 

   

  

   

 

 

 


바베큐 파티*o* 

고기굽기 장인들의 바베큐 배틀도 흐흣.

덕분에 휴머니스트들 모두 맛나게 저녁식사를 했지요. 

 

 


  


두둥! 이번 엠티의 하이라이트였던 신입사원 장기자랑 시간!!! 그리고 7년차 선배님들을 축하 시간. 



  


 

 


자리를 옮겨서 보물찾기 발표도 하고요. 상품들이...ㅎㅎ

그리고 조별 막판뒤짚기 게임~ 노래방 게임도 하고요. 대표님 시상식까지~! 


 

 

  

 


돌아오는 날 아침 풍경. 아... 집에 가기 싫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 18일 일정은 숙소를 출발하여 근처 '수타사'로 향했습니다.

수타사 고즈넉하고 너무 좋았어요. 


 


집에 돌아오는 아쉬운 마음 달래는 시간? 특별선물로! 

이번 엠티 특별상 수상식ㅎㅎ

그리고 엠티 마무리는 대표님의 말씀으로 훈훈하게^^


 

 

 


다시 일상으로. 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