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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 대관 안내

HU 대관신청서.hwp



대관 신청 방법 안내


1. 대관신청서를 다운 받는다.

2. 신청서 작성 후,  humanist@humanistbooks.com 메일로 접수한다.

3. 신청 가능하다는 내용 확인 후 대관료를 납부한다.

   영수증 발행 요청 시 아래와 같이 서류 작성 후 팩스 또는 메일로 발송 한다.

   (세금계산서 발행사업자 등록증 1담당자 이름 연락처 , Email현금영수증 발행발행인 휴대폰 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4. 행사 진행에 관한 내용은 담당자와의(총무팀 윤경희 Tel: 070-5101-4079) 조율을 통해 진행한다.

 


Humanist University 대관료 안내

 

시설명

수용인원

대관료(기본 2시간)

추가 대관료

지원 장비

대강의실

70

평일 250,000

주말 300,000

평일 1시간 50,000

주말 1시간 70,000원

화이트보드, 빔프로젝터

스크린, 강사용 PC, 

파워앰프, 마이크

세미나실

30

평일 100,000

주말 150,000원

평일 1시간 30,000

주말 1시간 50,000원

화이트보드, 빔프로젝터

강사용 PC

 

 

신청 전 유의 사항

- 예약은 대관 사용 신청서 접수 완료 후, 대관료 결제하셔야 합니다.

   (대관료는 계좌이체 혹은 현장 결제를 통한 완납을 원칙으로 합니다.)

- 요청 사항은 대관 담당자와의 조율을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 , , 모래 등은 사용을 금하며, 현수막 등 건물 내 홍보물 부착 시 반드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영수증 발행 요청 시 아래와 같이 서류 작성 후 팩스 또는 메일로 발송 부탁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사업자 등록증 1. 담당자 이름 , 연락처 , Email현금영수증 발행: 발행인 휴대폰 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 분실물을 일체 책임지지 않으며, 기타물품은 보관 할 수 없습니다.

- 실내에서는 음주와 흡연을 할 수 없습니다.

- 이용자의 실수로 인한 인적, 물적 사고에 대해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

- 이용자의 실수로 인한 기물, 시설 파괴에 대해서 휴머니스트측은 행사 주최 측에 피해보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행사 주최 차량 1대만 주차 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완료 후에는 정리·정돈하여야 하며, 쓰레기 등 잔여물은 일정한 장소에 버려야 합니다.

 


※ 담당자 윤경희 Tel: 070-5101-4079Fax02-334-3427E-mail: humanist@humanistbooks.com



 

대강의실 / 세미나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