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 신청 방법 안내
1. 대관신청서를 다운 받는다.
2. 신청서 작성 후, humanist@humanistbooks.com 메일로 접수한다.
3. 신청 가능하다는 내용 확인 후 대관료를 납부한다.
영수증 발행 요청 시 아래와 같이 서류 작성 후 팩스 또는 메일로 발송 한다.
(세금계산서 발행: 사업자 등록증 1부. 담당자 이름 , 연락처 , Email│현금영수증 발행: 발행인 휴대폰 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4. 행사 진행에 관한 내용은 담당자와의(총무팀 윤경희 Tel: 070-5101-4079) 조율을 통해 진행한다.
Humanist University 대관료 안내
시설명 |
수용인원 |
대관료(기본 2시간) |
추가 대관료 |
지원 장비 |
대강의실 |
70명 |
평일 250,000원 주말 300,000원 |
평일 1시간 50,000원 주말 1시간 70,000원 |
화이트보드, 빔프로젝터, 스크린, 강사용 PC, 파워앰프, 마이크 |
세미나실 |
30명 |
평일 100,000원 주말 150,000원 |
평일 1시간 30,000원 주말 1시간 50,000원 |
화이트보드, 빔프로젝터, 강사용 PC |
※ 신청 전 유의 사항
- 예약은 대관 사용 신청서 접수 완료 후, 대관료 결제하셔야 합니다.
(대관료는 계좌이체 혹은 현장 결제를 통한 완납을 원칙으로 합니다.)
- 요청 사항은 대관 담당자와의 조율을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 물, 불, 모래 등은 사용을 금하며, 현수막 등 건물 내 홍보물 부착 시 반드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영수증 발행 요청 시 아래와 같이 서류 작성 후 팩스 또는 메일로 발송 부탁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사업자 등록증 1부. 담당자 이름 , 연락처 , Email│현금영수증 발행: 발행인 휴대폰 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 분실물을 일체 책임지지 않으며, 기타물품은 보관 할 수 없습니다.
- 실내에서는 음주와 흡연을 할 수 없습니다.
- 이용자의 실수로 인한 인적, 물적 사고에 대해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
- 이용자의 실수로 인한 기물, 시설 파괴에 대해서 휴머니스트측은 행사 주최 측에 피해보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행사 주최 차량 1대만 주차 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완료 후에는 정리·정돈하여야 하며, 쓰레기 등 잔여물은 일정한 장소에 버려야 합니다.
※ 담당자 윤경희 Tel: 070-5101-4079│Fax:02-334-3427│E-mail: humanist@humanistbooks.com
대강의실 / 세미나실